엘지화학 물적분할 52주 신저가 향후 주가전망은? 엘지에너지솔루션 상장, 내사떨 내팔올 뜻 (기업이 분할 하는 이유)


엘지화학 물적분할 52주 신저가 향후 주가전망은? 엘지에너지솔루션 상장, 내사떨 내팔올 뜻 (기업이 분할 하는 이유)

많은 투자자들이 흔히 내가사면 떨어지고 내가팔면 오른다. 내사떨, 내팔올을 많이 언급합니다. 주식은 심리전으로 그렇게 느낄 수 있을만한 충분한 상황이 될것 같습니다. 근래의 하락하는 주식을 보면 위 내사떨, 내팔올을 직접 체감하게 됩니다. 페이팔, lg화학..... 계속 떨어지기만 합니다. 페이팔은 그나마 반등에 조금 성공하고 있죠. 내사떨, 내팔올이 근거가 없는게 아닌... 개인이 매도세를 보여주면 주가는 상승한다는 사실이 여지없이 드러나고 있는 요즘입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1달 동안 가장 많이 매도한 종목입니다. 개인이 매도한 물량은 외국인이 쓸어담고 있는 형국. 그러면서 주가는 오늘 8만원을 넘어섰습니다. 개인들은 버..........

엘지화학 물적분할 52주 신저가 향후 주가전망은? 엘지에너지솔루션 상장, 내사떨 내팔올 뜻 (기업이 분할 하는 이유)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엘지화학 물적분할 52주 신저가 향후 주가전망은? 엘지에너지솔루션 상장, 내사떨 내팔올 뜻 (기업이 분할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