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 거리응원 붉은악마 조건부 승인 시간, 장소 (교통편 지하철 무정차)


2022 카타르 월드컵 거리응원 붉은악마 조건부 승인 시간, 장소 (교통편 지하철 무정차)

서울시가 2022 카타르 월드컵 거리응원을 조건부 승인했습니다. 거리응원 장소는 서울시 광화문광장입니다. 조건부 승인은 말그대로 조건이 있는 상태에서 승인했다는 것인데요. 붉은악마의 요청대로 여러 안전사고를 대비한 준비된 거리응원을 하는 조건입니다. 오는 24일 자정부터 무대 등 행사를 위한 시설물 설치가 시작돼 같은 날 오후 10시 한국과 우르과이 경기에 맞춰 첫 거리 응원전이 열리게 됩니다. 붉은악마 측은 경기 당일 시민들이 최대 1만명 정도 광장에 모일 것으로 보고 행사를 준비 중에 있으며 도로로 사람이 내몰리지 않는 한에서 준비중에 있습니다. 이번 월드컵의 서울 거리 응원은 지난달 대한축구협회가 서울시와 실무협의까지 끝낸 상태였으나 이태원 참사가 발생하면서 행사를 취소했었는데요. 이후 붉은악마 서울지부가 주최자로 나서 응원전을 추진해 광화문광장 사용 허가를 신청했습니다. 오늘 저녁 최종 결정된 광장 사용 기간은 11월 24일부터 12월 3일까지입니다. 한국 국가대표팀 월드컵 ...



원문링크 : 2022 카타르 월드컵 거리응원 붉은악마 조건부 승인 시간, 장소 (교통편 지하철 무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