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기 피해자 부당 할증된 자동차 보험료 돌려드려요"...구체적 방법은?


"보험사기 피해자 부당 할증된 자동차 보험료 돌려드려요"...구체적 방법은?

'국번없이 1331', 금융감독원 홈페이지 통해 가능 혐의자 특정해 증거자료 등 구체적일수록 좋아 '과납보험료 통합조회시스템' 통해 직접 신청도 #. 보험사기범 A씨 등 4명은 같은 차량에 탑승한 후 경기도 일대에서 진로를 변경하던 B씨의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아 B씨 보험회사에서 보험금 3417만원을 수령했다. 법원은 보험사기방지특별법 위반 혐의로 보험사기범 A씨 등 4명에게 징역 등을 선고했다. 이 사실이 확인되자 보험회사는 보험계약자 B씨가 보험사기 피해 이후 체결한 자동차보험 게약 5건에 대해 부당하게 할증된 보험료 453만원을 환급해줬다. #. 보험사기범 C씨는 운행 중인 D씨의 차량에 고의로 손목을 부딪혀 보험금 80만원을 청구했다. 사법처리 결과 법원은 보험사기방지특별법 위반 혐의로 보험사기범 C씨에게 벌금형을 선고했다. 이에 보험회사는 보험계약자 D씨가 보험사기 피해 이후 체결한 자동차보험 계약 1건에 대해 부당하게 할증된 보험료 31만원을 돌려줬다. 보험사기로 부당하게...



원문링크 : "보험사기 피해자 부당 할증된 자동차 보험료 돌려드려요"...구체적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