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점심 맛집] 하남두부마을, 가성비 좋은 서여의도 밥집! (샛강역 점심, 서여의도 맛집, 여의도 두부요리)


[여의도 점심 맛집] 하남두부마을, 가성비 좋은 서여의도 밥집! (샛강역 점심, 서여의도 맛집, 여의도 두부요리)

자취를 하고있어 대부분 끼니를 외식으로 해결하는간만에 집밥같은 한식이 먹고싶어 식당을 찾다가여의도 점심 맛집으로 알려진 하남두부마을을 보고바로 방문해보았습니다! 두부를 주재료로 만들어낸여의도 한식 맛집이라니!! 기대를 가지고 출발~!!여의도 점심 맛집 하남두부마을은 여의도역 5번출구7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KBS별관과 ABL생명사이길로 들어가서 쭉 직진하면 KFC가 보이게되는데그 건물 지하 1층이 바로 여의도 하남두부마을~!!하남이 두부로 이름이난 지역도 아닌데 상호명이 왜하남두부마을인가 했더니 건물명에서 딴거였네요:)매장 외부부터 깔끔한게 여의도 한식 맛집 느낌나죠?저희는 평일 저녁에 방문해 다소 한..........

[여의도 점심 맛집] 하남두부마을, 가성비 좋은 서여의도 밥집! (샛강역 점심, 서여의도 맛집, 여의도 두부요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여의도 점심 맛집] 하남두부마을, 가성비 좋은 서여의도 밥집! (샛강역 점심, 서여의도 맛집, 여의도 두부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