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창작촌 맛집] 그레이트캠프, 힙한 분위기의 가성비 좋은 문래동 피자 맛집! (문래동 수제맥주, 문래역 파스타)


[문래창작촌 맛집] 그레이트캠프, 힙한 분위기의 가성비 좋은 문래동 피자 맛집! (문래동 수제맥주, 문래역 파스타)

철공소 장인들의 에너지와 맛있는 식당 및 카페들이공존하는 문래창작촌에 또 하나 힙한 맥주집이 새로생겼다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문래 그레이트캠프!간만에 방문한 문래창작촌은 특유의 묘한 분위기와추운 날씨가 어우러져 다소 황량한 느낌이 들었어용문래동 피자 맛집 그레이트캠프의 매장 주변이 전부철공소라 더 그런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ㅎㅎ 힙함!문래창작촌 맛집 그레이트캠프는 카페와 펍의 기능을동시에 해내고 있는 매장인데요 튼튼해보이는 철문이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건물 외관부터 예뻐보이죠?문래동 피자 전문펍 그레이트캠프는 문래역 6번출구도보 5분거리 문래자이 아파트 맞은편에 있습니다~흔히..........

[문래창작촌 맛집] 그레이트캠프, 힙한 분위기의 가성비 좋은 문래동 피자 맛집! (문래동 수제맥주, 문래역 파스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문래창작촌 맛집] 그레이트캠프, 힙한 분위기의 가성비 좋은 문래동 피자 맛집! (문래동 수제맥주, 문래역 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