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이촌동 맛집] 이촌동면옥, 서울 갈비찜 맛집으로 알려진 함흥냉면 전문점 (이촌동 냉면, 이촌역 맛집)


[동부이촌동 맛집] 이촌동면옥, 서울 갈비찜 맛집으로 알려진 함흥냉면 전문점 (이촌동 냉면, 이촌역 맛집)

간만에 갈비찜이 먹고싶어져 망고플레이트를 통해 서울 갈비찜 맛집을 찾다가 꽤나 전통이 있는듯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좋아보이는 이촌동 식당을 발견! 서울 갈비찜 맛집 top15에 꼽히는 이촌동면옥임당! 근처 주민들에겐 이미 동부이촌동 맛집으로 알려져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다는 이촌동면옥! 어떤 맛일지 한 번 찾아가보기로 결정! 이촌동면옥 이촌직영점은 이촌역에서 도보로는 대략 10분여 정도가 걸리는데 주차공간이 널널하진 않아서 대중교통으로 가는게 훨씬 수월하실거란 생각이듭니당! 버스 방문 추천~ 동부이촌동 갈비찜 맛집 이촌동면옥의 매장 내부는 2층까지 깔끔하게 짜여있고 판매하는 메뉴완 다소 이질적이지만 샹들리에 등..........

[동부이촌동 맛집] 이촌동면옥, 서울 갈비찜 맛집으로 알려진 함흥냉면 전문점 (이촌동 냉면, 이촌역 맛집)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동부이촌동 맛집] 이촌동면옥, 서울 갈비찜 맛집으로 알려진 함흥냉면 전문점 (이촌동 냉면, 이촌역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