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맛집] 크레이지 후라이 여의도 2호점, 맥주를 부르는 즉석떡볶이! (여의도 떡볶이, 여의도 분식, 여의도 데이트)


[여의도 맛집] 크레이지 후라이 여의도 2호점, 맥주를 부르는 즉석떡볶이! (여의도 떡볶이, 여의도 분식, 여의도 데이트)

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해 술을 부르는 떡볶이로 이름이 알려진 크레이지 후라이 여의도 2호점을 찾은 조남매!! 회사 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점심에 자주 먹는 메뉴인데 오늘은 떡볶이 겸 맥주, 즉 떡맥을 즐기기위해서 저녁에 여의도 2호점을 찾아가보았습니다~ 생긴지 얼마안되어 깔끔한 매장 분위기가 돋보인다는 대표 여의도 분식 맛집 크레이지후라이 여의도 2호점! 지금부터 보시죠! 고고고~ 여의도 떡볶이 맛집 크레이지후라이는 SK증권빌딩 B1층 식당가 끝쪽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이른 저녁을 하기위해 방문했더니 아직 브레이크 타임이더군용ㅠㅠ (매일 15시부터 17시까지이니 참조하셔서 방문하세용) 여의도역과 샛강역 거의 중..........

[여의도 맛집] 크레이지 후라이 여의도 2호점, 맥주를 부르는 즉석떡볶이! (여의도 떡볶이, 여의도 분식, 여의도 데이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여의도 맛집] 크레이지 후라이 여의도 2호점, 맥주를 부르는 즉석떡볶이! (여의도 떡볶이, 여의도 분식, 여의도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