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 맛집] 일편등심, 뷰와 분위기 일품인 종각 한우 맛집! 살살 녹는 최상급 소고기와 와인의 조화! (종각 소고기, 종각 와인, 종로 한우, 종각역 콜키지프리)


[청계천 맛집] 일편등심, 뷰와 분위기 일품인 종각 한우 맛집! 살살 녹는 최상급 소고기와 와인의 조화! (종각 소고기, 종각 와인, 종로 한우, 종각역 콜키지프리)

날이 한참 춥더니 최근에 다시 풀려 나들이하기 좋은 요즘인데용 주말 청계천 산책하러 갔다가, 숙성 한우를 좋은 경치에서 맛볼수 있다는 곳을 추천 받아서 방문했습니다! 이름하여 일편등심! 가게의 정체성을 잘 표현하면서도 기억에 남는 센스있는 상호! 특히 종각 한우 맛집 일편단심은 투쁠 한우를 숙성해 음식 퀄리티가 좋음은 물론 종각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 한 고기집이어서 야경이 진짜 최고라더군요! 종각 데이트코스로 적합할것 같단 생각을 하며 일편단심으로 고고! 종각역 9번출구와 청계천 사이쯤에 위치한 건물 스타골드빌딩 9층에 있는 종각역 소고기 전문점 일편등심은 독특한 외관의 입구가 인상적입니당 마치 다른 세계로 연결될 것 같은 느낌이랄까용? 일편등심 맞은편에는 마천루라는 술집이 있는데 가게가 연결되어 한 사장님이 운영하시는듯해요! 1차를 종로 한우 맛집 일편등심에서 거하게 먹구 바로 맞은편에서 2차까지 코스로 즐기면 좋을듯 종로 일편등심의 내부는 완전히 아늑한 분위기! 와인 즐기기 ...


#광화문한우 #종각와인 #종각일편등심 #종각콜키지프리 #종각한우 #종로소고기 #종로일편등심 #종로한우 #청계천맛집 #종각역회식 #종각역한우 #종각역콜키지 #일편등심 #종각구워주는고기집 #종각기념일식당 #종각데이트 #종각맛집 #종각소고기 #종각역룸식당 #종각역맛집 #청계천한우

원문링크 : [청계천 맛집] 일편등심, 뷰와 분위기 일품인 종각 한우 맛집! 살살 녹는 최상급 소고기와 와인의 조화! (종각 소고기, 종각 와인, 종로 한우, 종각역 콜키지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