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정로역 맛집] 다이닝후 (Dining Hu),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요리와 함께 먹는 맥주 한 잔! (서대문역 와인, 충정로 술집, 베르나르베르베르, 경기대 맛집)


[충정로역 맛집] 다이닝후 (Dining Hu),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요리와 함께 먹는 맥주 한 잔! (서대문역 와인, 충정로 술집, 베르나르베르베르, 경기대 맛집)

충정로 인근 회사를 다니는 친구가 직장 근처에 연남동에나 있을법한 힙한 술집이 생겼다고 해 손님이 덜한 주말에 방문해보기로 하였습니당! 메뉴명과 구성이 정말 독특하단 서대문역 술집- 이름하여 다이닝후라는 매장인데, 충정로역과 서대문역 사이쯤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곳예용- 간판이나 매장의 분위기가 고급스런 느낌이죠? 충정로역 맛집 다이닝후 지금부터 살펴보시죠! 서대문역 와인 마시기 좋은 술집 다이닝후에는 대략 30명 정도가 앉을수있는 테이블과 좌석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바(닷찌)좌석도 있습니당 혼술이나 오붓하게 한 잔 하기 좋을것 같았어요 저희는 사전 예약 후 충정로역 술집 다이닝후를 방문했더니 창가 자리에 제 이름이 적힌 팻말을 놓아 두셨더라구요! 좌석이 많지않고 평일에는 인근 직장인들 러쉬가 있으니 네이버예약 필수! (참고로 평일저녁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대요) 예약된 자리로 안내받고 난 후 매장을 살펴보니 충정로 와인 마시기 좋은 맛집답게 내부 곳곳에 와인병이 놓여져 있구 잔도 잔...


#경기대맛집 #충정로다이닝후 #충정로분위기술집 #충정로역2차 #충정로역맛집 #충정로역술집 #충정로역와인 #충정로역점심 #충정로핫플레이스 #충정로낮술 #서대문와인 #경기대술집 #다이닝후 #다이닝후베르나르베르베르 #다이닝후양이라구 #서대문낮술 #서대문술집 #서대문역맛집 #서대문역술집 #충정로혼술

원문링크 : [충정로역 맛집] 다이닝후 (Dining Hu),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요리와 함께 먹는 맥주 한 잔! (서대문역 와인, 충정로 술집, 베르나르베르베르, 경기대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