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맛집] 수상한키친, 창의적인 연어 요리를 선보이는 연남동 일식집! (홍대입구역 연어, 연남동 데이트, 홍대 연어 맛집)


[연남동 맛집] 수상한키친, 창의적인 연어 요리를 선보이는 연남동 일식집! (홍대입구역 연어, 연남동 데이트, 홍대 연어 맛집)

연남동은 개인적인 추억이 많은 장소입니다! 대학때 한창 떠오르던 맛집이 많은 지역이라 자주 방문하기도 했고 잠깐동안 거주를 했던 동네여서 추억이 많은데요 다만 아쉬운 점은 워낙 유동인구가 많으니 반짝하고 사라지는 식당들이 많아 추억 쌓기 쉽지않다는 점ㅜㅜ 오늘 소개드릴 곳은 제 추억이깃든 연남동의 또 다른 떠오르는 맛집! 수상한키친 입니당- 요 근처에서 10년이상 살고있는 대학동기가 추천한 연남동 맛집인데용 완전 개성넘치는 연어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라 소개받았어용 이름하여 연남동 연어 전문점 수상한키친!! 간판이나 입구서부터 연남동이 가진 특유의 아기자기함을 엿볼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홍대 연어 맛집 수상한키친은 홍대입구역의 3번출구에서 대략 10분여 거리에 있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걸어가긴 조금 춥긴하지만 워낙 동네가 예쁘고 볼게많아 걷기 좋습니당 연남동 일식집 수상한키친의 매장 내부에는 막 천지창조를 그려낸듯 뭉개뭉개한 구름과 열기구 모형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는데요, 넓진...


#그라브락스연어 #홍대입구역맛집 #홍대연어맛집 #연남동일식집 #연남동일식 #연남동연어맛집 #연남동연어 #연남동수상한키친 #연남동맛집 #연남동데이트 #연남동가볼만한곳 #수상한키친 #서울연어맛집 #홍대입구역연어

원문링크 : [연남동 맛집] 수상한키친, 창의적인 연어 요리를 선보이는 연남동 일식집! (홍대입구역 연어, 연남동 데이트, 홍대 연어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