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역 맛집] 도쿄등심 여의도점, 완벽한 디너코스를 선보이는 여의도 한우 전문점! (여의도 룸식당, 여의도역 소고기, 콜키지프리)


[여의도역 맛집] 도쿄등심 여의도점, 완벽한 디너코스를 선보이는 여의도 한우 전문점! (여의도 룸식당, 여의도역 소고기, 콜키지프리)

오늘 소개드릴곳은 아시안 스테이크 하우스를 표방하는 명품 여의도 소고기 맛집 도쿄등심!! 서울의 주요 지역마다 지점이 꼭 하나씩은 있어 다들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거라고 생각되는데, 특히 도쿄등심 여의도점은 다른 지점들보다도 훨씬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의도 소고기 도쿄등심은 여의도역 5번출구의 바로 앞에 위치한 교직원공제회 지하1층에 있어 접근성이 좋구요 건물 지하에 넉넉한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기에도 적합함 (여의도 도쿄등심 주차: 평일 2시간 30분 무료) 입구의 파란문이 지중해의 궁전을 연상시키는데 내부 역시 블루&화이트로 멋드러진 공간입니다~ 여의도 한우 맛집 도쿄등심엔 특히 룸이 많아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여의도 룸식당을 찾으시는 손님분들이 미리 예약 후 많이 오시는것 같아용 겉에서 봤을땐 공간이 넓은 느낌이 들지 않는데, 안에 숨은 공간이 엄청 많았던 여의도 도쿄등심! 앞선 사진들과는 또 색다른 분위기의 공간이죠? 뭔가 비밀스러운 스피...


#도쿄등심디너코스 #여의도한우 #여의도콜키지프리 #여의도코스요리 #여의도접대장소 #여의도역한우 #여의도역소고기 #여의도역맛집 #여의도소고기 #여의도맛집 #여의도룸식당 #여의도도쿄등심 #여의도데이트 #여의도구워주는고기집 #여의도교직원공제회맛집 #도쿄등심여의도점 #여의도회식

원문링크 : [여의도역 맛집] 도쿄등심 여의도점, 완벽한 디너코스를 선보이는 여의도 한우 전문점! (여의도 룸식당, 여의도역 소고기, 콜키지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