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입구역 맛집] 남영돈,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대표 서울 항정살 맛집! (남영돈 주말 웨이팅, 남영돈 주차, 용산 남영돈, 남영역 삼겹살, 숙대입구 고기집)


[숙대입구역 맛집] 남영돈,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대표 서울 항정살 맛집! (남영돈 주말 웨이팅, 남영돈 주차, 용산 남영돈, 남영역 삼겹살, 숙대입구 고기집)

웨이팅 하는걸 극도로 꺼리는 조남매이지만 수년간 극찬을 받고 있단 서울 항정살 맛집 용산 남영돈은 꼭 한 번 가보고싶단 생각이 들어서 주말을 맞아 한 번 찾아 가봤습니다! 숙대입구 고기집 남영돈은 주말 기준으로 낮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을 하는데, 점심도 저녁도 아닌 피크시간대를 피하여 4시경에 방문하였음에도 대기리스트에는 대략 30여팀의 이름이 쓰여 있었습니다… (남영돈 주말 웨이팅 1시간 반~2시간 걸림) 차례가 되면 콜을 해주시니 이름 적어두고 근처 카페에서 시간 떼우시길 추천드려용! 참고로 남영돈 예약은 전혀 방법이 없슴당 대략 1시간 40분 정도를 카페에서 보낸 후 연락받고 입장한 서울 항정살 맛집 남영돈! 외부에는 참숯이 쉴 새 없이 달궈지고 있구 내부에는 허겁지겁 식사하는 이들로 가득- 어딜 찍어도 손님이 잡혀 홀을 촬영 할수가 없었는데요 밖에서 보는거보단 꽤나 넓은 내부를 가지고 있어요! 대략 30개 테이블? 참고로 용산 남영돈 주차는 별도로 공간이 마련되어있지...


#남영구워주는고기집 #숙대입구역맛집 #숙대입구고기집 #숙대삼겹살 #숙대남영돈 #서울항정살맛집 #서울삼겹살맛집 #남영역삼겹살 #남영역맛집 #남영돈항정살 #남영돈주차 #남영돈주말웨이팅 #남영돈주말 #남영돈웨이팅 #남영돈예약 #남영돈가브리살 #남영돈 #용산남영돈

원문링크 : [숙대입구역 맛집] 남영돈,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대표 서울 항정살 맛집! (남영돈 주말 웨이팅, 남영돈 주차, 용산 남영돈, 남영역 삼겹살, 숙대입구 고기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