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3가 맛집] 희스토리 다락방 우희, 프리미엄 와규에 위스키까지! 을지로 데이트 술집(힙지로 맛집, 을지로 와인바, 을지로3가역 소고기, 을지로 혼술)


[을지로3가 맛집] 희스토리 다락방 우희, 프리미엄 와규에 위스키까지! 을지로 데이트 술집(힙지로 맛집, 을지로 와인바, 을지로3가역 소고기, 을지로 혼술)

언제가도 힙한 느낌이 물씬 나는 을지로3가! 유명한 맛집만 방문해도 몇달은 족히 걸릴거 같은 식도락의 천국이라 부를수 있을텐데요, 오늘은 제가 방문해 본 많은 을지로3가 맛집 가운데서도 가장 분위기가 좋고 맛이 훌륭한 프리미엄 와규 전문 맛집 희스토리 다락방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만 알고 싶긴 하지만) 을지로3가역 소고기 맛집 희스토리다락방은 낡은 건물의 3층에 위치한 작은 매장인데요, 힙지로 1세대 맛집이었던 이 곳이 새 단장해 최근 와규 그릴바로 재탄생하게 되었다하구 새로 리모델링해 분위기가 엄청 좋아졌어요! 일관성은 없지만 묘하게 끌리는 작은 소품이 이어진 계단을 올라가면 아늑한 매장 내부를 만나보실수 있어요! 조도가 낮아서 전문적인 위스키바 분위기가 물씬 나죠? 테이블 수는 5개? 6개? 정도였는데 주말이나 피크타임엔 자리잡기 어려울수 있으니 사전 예약하시길! 인기많은 을지로 와인바 희스토리다락방 참고로 테이블 외에 바 좌석도 있기 때문에, 위스키나 와인 한 잔 할수있는...


#을지로3가맛집 #힙지로소고기 #힙지로맛집 #희스토리다락방 #을지로혼술 #을지로하이볼 #을지로코스요리 #을지로위스키 #을지로우희 #을지로와인바 #을지로와규 #을지로술집 #을지로소고기코스 #을지로소고기 #을지로데이트술집 #을지로데이트 #을지로3가역소고기 #을지로3가소고기 #힙지로술집

원문링크 : [을지로3가 맛집] 희스토리 다락방 우희, 프리미엄 와규에 위스키까지! 을지로 데이트 술집(힙지로 맛집, 을지로 와인바, 을지로3가역 소고기, 을지로 혼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