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맛집] 본보야지 (舊 보나베띠), 분위기 좋은 여의도 레스토랑의 정석! (더현대서울맛집, 여의도역 와인, 여의도 파스타)


[여의도 맛집] 본보야지 (舊 보나베띠), 분위기 좋은 여의도 레스토랑의 정석! (더현대서울맛집, 여의도역 와인, 여의도 파스타)

오늘 소개드릴곳은 대방역에 살때 자주갔던 여의도 맛집 본보야지 (Bon voyage)입니다! 프랑스어로 "여행 잘 다녀오세요"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상호답게 지쳐버린 현실로부터 벗어나 여행하는듯한 기분 좋음을 선사하는 식당인데요 과거에는 여의도 보나베띠 라는 이름으로 영업을 하다가 상호만 변경한채로 계속 매장을 이어가고 있다구 하더군요 대중교통으로 여의도 레스토랑 본보야지에 가시려면 여의도역 3번 출구 or 4번 출구로 나와서 콘래드 호텔을 찾아 오시면 됩니당! 호텔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또한 차량을 가지고 가실 때는 건물 주차장 이용하실수가 있구 식사하면 무료주차예요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주차장이 널널하기에 여의도 본보야지 주차장 걱정은 할필요없음 건물 2층을 거의 통째로 쓰고 있는듯 했는데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꾸며진 내부가 인상적! 한강 공원이나 더현대, ifc몰 등 주변 구경을 마치고 와서 와인 한 잔 하며 식사하기 좋은 더현대서울맛집 본보야지 내부 모습입...


#ifc몰맛집 #여의도소개팅장소 #여의도양식 #여의도역레스토랑 #여의도역맛집 #여의도역와인 #여의도역파스타 #여의도와인 #여의도파스타 #여의도분위기맛집 #여의도본보야지주차 #더현대서울맛집 #본보야지 #여의도데이트 #여의도레스토랑 #여의도리조또 #여의도맛집 #여의도보나베띠 #여의도본보야지 #여의도회식장소

원문링크 : [여의도 맛집] 본보야지 (舊 보나베띠), 분위기 좋은 여의도 레스토랑의 정석! (더현대서울맛집, 여의도역 와인, 여의도 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