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3가역 술집] 오고또포차, 가성비 최고! 서울 이모카세 맛집으로 불리는 종로 막회 전문점 (을지로 횟집, 청계천 술집, 종로 회맛집)


[을지로3가역 술집] 오고또포차, 가성비 최고! 서울 이모카세 맛집으로 불리는 종로 막회 전문점 (을지로 횟집, 청계천 술집, 종로 회맛집)

메뉴는 이모 마음대로! 다양한 안주를 제철에 맞춰 제공하는 "이모카세" 맛집이 유행인데요 오늘은 서울 이모카세 맛집 오고또포차 소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슴다! 상호부터 독특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개인적으로 종로 근처 횟집중에 베스트로 꼽을만했어요! 종로 막회 맛집 오고또포차 위치는 청계천의 가운데쯤 골목인데 종각/종로3가/을지로3가 지하철역 중간에 있구 모든역에서 도보 7분 :) 여기 인근이 다 그렇듯 주차는 쉽지가 않구요 어차피 술 마시러 오는곳이니 대중교통 ㄱㄱ 종로 회맛집 오고또포차 내부는 넓지 않아서 대략 20여명이 들어가면 꽉 찰만한 공간예요 방문하기전 전화 예약 필수! (02-2267-3585) 저희는 하루전에 미리 예약을 한후 방문했고, 사람수에 맞추어 자리가 셋팅되어 있었슴당:) 한곳에서 오래간 장사를 이어온 청계천 술집 오고또포차 내부는 노포 느낌이 물씬 났는데 벽면엔 많은 분들의 사인이 줄줄 붙어있었고 그 아래엔 손님들의 낙서겸 방명록이 있어서 오랜세월 ...


#서울이모카세 #청계천술집 #종로횟집 #종로회맛집 #종로이모카세 #종로오고또포차 #종로안주맛집 #종로술집 #종로막회집 #종로막회 #을지로횟집 #을지로포차 #을지로술집 #을지로막회 #을지로3가역술집 #오고또포차 #서울이모카세맛집 #청계천횟집

원문링크 : [을지로3가역 술집] 오고또포차, 가성비 최고! 서울 이모카세 맛집으로 불리는 종로 막회 전문점 (을지로 횟집, 청계천 술집, 종로 회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