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점, 도수치료 수준의 전문관리가 가능한 곳! 재방문 후기! (샛강역마사지, 여의도 아로마마사지, 영등포 통증관리)


[여의도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점, 도수치료 수준의 전문관리가 가능한 곳! 재방문 후기! (샛강역마사지, 여의도 아로마마사지, 영등포 통증관리)

요령없이 무리한 운동을 하다가 어깨에 담이온 조남매는 통증관리를 잘 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여의도마사지 구동명 쾌유마사지로 향했슴다:) 워낙 간판이 작고 눈에띄지 않아 최초 방문할때 한참을 찾아 헤매다 겨우 발견한 기억이 있는데 화려한 간판들 사이에서 혼자 빛을 잃은 간판의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입소문으로 영업하는 곳) 요번엔 재방문이라 쉽게 찾아서 갈 수 있었어요 샛강역 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점은 유창빌딩 10층에 있어요! (9층가서 한 층 걷기) 통증 관리 전문! 여의도 커플마사지 받기 좋은곳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점 입구엔 커다란곰이 하트를 들고 반겨주고 있구 마사지 업계의 전설 구동명 선생이 봉중근 선수를 치료하는 장면을 비롯해 여러 유명인들의 사진들이 있었습니당:) 워낙 마사지 업계에서 전설같은 분이시기 땜에 부연 설명을 할 필욘 없지만 간단히 적어 보면 한국 수기협회장을 맡고 계시고 마리텔과 같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건강 정보 알리미로 활동~! 쾌유마사지 매장을 26년...


#구동명마사지 #여의도통증관리 #여의도통증 #여의도타이마사지 #여의도커플마사지 #여의도임산부관리 #여의도역마사지 #여의도아로마마사지 #여의도마사지샵 #여의도마사지 #여의도도수치료 #여의도데이트코스 #여의도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구동명 #샛강역아로마마사지 #샛강역마사지 #샛강역도수치료 #구동명쾌유마사지 #영등포통증마사지

원문링크 : [여의도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점, 도수치료 수준의 전문관리가 가능한 곳! 재방문 후기! (샛강역마사지, 여의도 아로마마사지, 영등포 통증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