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맛집] 고우가 여의도점, 비장탄 한우구이를 포함한 코스요리를 선보이는 곳! 기념일 식당으로 최고! (여의도 룸식당, 여의도 콜키지프리, 여의도역 한우 오마카세)


[여의도 맛집] 고우가 여의도점, 비장탄 한우구이를 포함한 코스요리를 선보이는 곳! 기념일 식당으로 최고! (여의도 룸식당, 여의도 콜키지프리, 여의도역 한우 오마카세)

기념 할만한 일이 있을때에는 뭐니뭐니 해도 소고기를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거같은데, 오늘은 여의도 기념일 식당으로 완전 적합한 소고기 코스요리 전문점 고우가 여의도점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전좌석이 프라이빗한 룸으로 구성된 대표 여의도 룸식당 인데, 전경련 회관 지하 1층 식당가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는 곳예요! 대중교통으론 여의도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가실수있구, 여의도 고우가 주차는 건물 지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 무료) 외관부터 고풍스러움이 뿜뿜~ 풍겨져 나오는 여의도역 한우 전문점 고우가의 외관입니다! 여러 식당이 모여있는 사이에서 눈에 확띄는 색다름을 가지고 있어 찾아가기가 쉬웠어요- 돌, 나무, 갈대 등의 자연주의적 인테리어가 방문하는 손님들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어요! 기본적으로 모든 좌석이 룸으로 되어져 있는 여의도 룸식당 고우가 방문하실땐 사전예약 하는게 필수구요 네이버나 캐치테이블 통해 하실수 있어요! (주말은 캐치테이블로만 됨...


#고우가 #여의도역룸식당 #여의도역맛집 #여의도역한우 #여의도오마카세 #여의도코스요리 #여의도콜키지 #여의도콜키지프리 #여의도한우 #여의도소고기코스요리 #여의도소고기맛집 #여의도소고기 #고우가B코스 #고우가기념일 #고우가여의도점 #서울소고기오마카세 #여의도고우가 #여의도고우가주차 #여의도기념일식당 #여의도룸식당 #여의도한우오마카세

원문링크 : [여의도 맛집] 고우가 여의도점, 비장탄 한우구이를 포함한 코스요리를 선보이는 곳! 기념일 식당으로 최고! (여의도 룸식당, 여의도 콜키지프리, 여의도역 한우 오마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