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역 맛집] 미드나잇마켓, 태국 야시장의 분위기 그대로! 맥주 마시기 좋은 이태원 팟타이 맛집 (이태원 태국음식, 서울 타이음식 맛집, 이태원역 쌀국수)


[이태원역 맛집] 미드나잇마켓, 태국 야시장의 분위기 그대로! 맥주 마시기 좋은 이태원 팟타이 맛집 (이태원 태국음식, 서울 타이음식 맛집, 이태원역 쌀국수)

각국의 문화가 혼재되어있는 이태원역 인근! 최근 태국 야시장을 그대로 재현해 내었다는 평을 받으며 점차 입소문이 나고있는 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연말을 맞아 방문해 보았어용 가게이름은 이태원 미드나잇마켓! 요 식당은 이태원역 3번출구에서 대략 3분 거리에 있는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외부에서는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 첨엔 좀 헤매었습니다 심지어 이태원 태국음식 맛집 미드나잇마켓 입구는 셧터 내린듯할 모양으로 꾸며져 있어 첨 가는분은 찾기가 좀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저 문이 버튼 누르면 옆으로 열리는 형태임) 이태원 팟타이 맛집 미드나잇마켓 내부임당- 태국 방콕 야시장의 바이브를 그대로 옮겨와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형형색색 조명과, 태국어로 표기된 각종 안내판들은 물론이고, 노출식 콘크리트로 구성된 인테리어 까지도 하나로 잘어우러져서 정말 감탄이 나왔어요 문 하나만 열었을뿐인데 전혀 다른 공간으로 여행을 온듯한 기분을 선사해주는 곳이에요! "모두가 미식가이고, 여행자이며,...


#미드나잇마켓 #이태원태국음식 #이태원태국요리 #이태원타이음식 #이태원역팟타이 #이태원역쌀국수 #이태원역맥주 #이태원역맛집 #이태원역대관 #이태원야시장 #이태원쌀국수 #이태원모임장소 #이태원맥주 #이태원맛집 #이태원똠얌꿍 #서울태국음식맛집 #서울타이요리맛집 #이태원팟타이

원문링크 : [이태원역 맛집] 미드나잇마켓, 태국 야시장의 분위기 그대로! 맥주 마시기 좋은 이태원 팟타이 맛집 (이태원 태국음식, 서울 타이음식 맛집, 이태원역 쌀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