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락한 명가의 플레이어 - 가빈지 : 평점(3/10) // 평타 미만. 잡설.


몰락한 명가의 플레이어 - 가빈지 : 평점(3/10) // 평타 미만. 잡설.

그저그런 수준의 삼류. 내용은 쓰잘데기없이 이것저것 섞어놓았는데, 명문가 막내아들이던 주인공은 명문가가 몰락하면서 경쟁가문에 끌려가서 고문당하다가 죽고, 신들의 전장인 아데온에서 다시 깨어나서 성장한 끝에 신이랑 싸우다가 패배했는데 신이 '너 재미있다'하고 갑자기 좆뜬금포로 명문가 몰락하기 전으로 회귀시켜준다. 회귀한 주인공이 가문 망하는거 막는 내용. 대체 뭔 병신같은 내용인지 모르겠다고? 나도 그렇다. 개연성은 좆도 없는 설정이다. 신이 그냥 병신새끼인건지 주인공이 망상병 환자인건지 이해가 안되는 수준의 내용. 뭐 전반적인 플롯은 그냥 뻔한 몰락 명문가 자제 회귀물. 근데 재미가 너무 없다. 물론 1권까지만 읽었지만, 너무 애매해서 2권 초반까지 손을 대봐도 오히려 질이 떨어지기만 할 뿐, 읽을 가치를 느끼지 못했다. 주인공은 시스템도 쓰고 퀘스트도 하고 이것저것 하는건 많은데, 정작 주인공이 뭘 하려는지는 도저히 파악이 안된다. 회귀물 치고는 주인공이 방향성도 없고, 계획도 없...


#- #플레이어 #퓨전 #판타지 #카카페 #소설 #몰락한 #명가의 #가빈지 #회귀

원문링크 : 몰락한 명가의 플레이어 - 가빈지 : 평점(3/10) // 평타 미만. 잡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