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속 평기사가 되었다 - E급작가 : 평점(1/10) // 섹스신 없는 야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소설 속 평기사가 되었다 - E급작가 : 평점(1/10) // 섹스신 없는 야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소설 속 평기사가 되었다 완결 작가 E급작가 출판 고렘팩토리 발매 2021.03.26. 리뷰보기 초반부를 보면서 드는 생각은, 이거 야설인데 내가 잘못 들어온건가? 라는 생각이었다. 초반 전개가 예전에 심심해서 잠시 읽었던 야설들이랑 전형적으로 비슷했기 때문이다. 주인공에 대한 그 어떠한 설명도 없는 시작. 전무한 스토리라인. 막무가내 막장 전개로 판타지 세계로 던져진 주인공. 세세한 설정따위 없이 그냥 강하고 몸좋고 잘생긴 주인공. 뇌가 없는 행동들을 함에도 무한히 꼬이는 여성들. 호감이 있든 없든 온갖 섹스어필을 해대는 타고난 주인공의 피지컬에 반응해버리는 여성들. 존나 전형적이지 않은가? 아니라면 당신은 야설을 본적이 없는 순수한 사람인 것이다. 하여튼 초반부터 그런 거지같은 전개로 가더니, 1권 내내 병신같은 하렘 전개로 쭉쭉 이어져서 1권 끝에는 주인공을 노리는 여캐만 8명 정도 된다. 주인공도 돼지발정제 처먹은 상태라서 전부 받아줄 기세. 주인공이 1권 끝에 친 멘트가 "...


#되었다 #평기사가 #판타지 #완결 #야설 #속 #소설 #빙의물 #빙의 #퓨전

원문링크 : 소설 속 평기사가 되었다 - E급작가 : 평점(1/10) // 섹스신 없는 야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