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한 마법 천재 - 조선생님 : 평점(1/10) // 작가가 1권에서 독자 컷하는 고구마소설.


나태한 마법 천재 - 조선생님 : 평점(1/10) // 작가가 1권에서 독자 컷하는 고구마소설.

아무리 똥망 개좆소설이라도, 초반부는 최소한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캐릭터성을 구축하거나 설정을 디테일하게, 납득가는 수준에서 형성을 해야된다. 이 소설은 그 기본조차 되어있지 않은 쓰레기 소설이다. 프롤로그. 1만년의 수명을 부여받아 너무 지겹고 지루한 삶을 살던 드래곤이, 폴리모프해서 인간사이에서 유희하는건 너무 유치한 머저리짓이라고 매도를 하더니, 대체할 방법으로 본인의 영혼을 뽑아서 다른 인간의 육체에 빙의를 하는 방법을 생각해내서 실현한다. 일단 여기서부터 존나 이해가 안된다. 그게 폴리모프해서 유희하는거랑 뭐가 다른데? 3천살을 처먹었다는 드래곤이 이런 유아적인 발상이라니... 그 뒤에 등장하는 주인공. 고아로 아카데미의 학장에 눈에 띄어 아카데미에 반강제적으로 입학했으나, 십수년동안 달성한 것이라고는 1서클 달성이 끝. 의욕도 없고 생각도 없고 미래에 대한 고찰이나 최소한도의 계획조차 없다. 심지어 아카데미를 나가고 싶어하는데, 왜 나가고싶은지, 나간뒤에 뭘 하고 싶은...


#나태한 #마법 #소설 #조선생님 #천재 #카카페 #판타지

원문링크 : 나태한 마법 천재 - 조선생님 : 평점(1/10) // 작가가 1권에서 독자 컷하는 고구마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