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속 막내황자가 되었다 - 묵종 : 평점(10/10) // 절대군주 환생물. 강력 추천.


소설 속 막내황자가 되었다 - 묵종 : 평점(10/10) // 절대군주 환생물. 강력 추천.

절대적 무력과 권력의 통일황제 환생물. 엄청난 무력과 카리스마, 지력으로 인간 국가를 통일하는 위대한 업적을 세운 황제가, 어느날 수백년 뒤 후손의 몸 안에서 깨어난다. 나약한 육신과 빈약한 추종세력을 가진 막내 황자 신세에서 빠르게 힘을 키워 다시금 정상의 자리에 오르는 내용. 일단 스토리나 설정은 상당히 자주 볼 수 있는 내용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소설의 퀄리티를 결정하는 것은 필력, 그리고 캐릭터성이다. 주인공은 일단 절대군주로서 굉장한 카리스마와 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내용이 잘 표현되었다. 거침없고 강력한데 머리까지 잘 쓰는게 마치 [십전제]의 천우진이나, [규토대제]의 규토를 보는듯하다. 이 소설들을 재미있게 읽었다면 주인공에게 재미와 매력을 느끼고 아주 흥미롭게 읽을 수 있을 것이다. 주인공이 매우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주인공에게 반하는 여성은 꽤 있으나, 쓰잘데기 없는 병신같은 하렘이나, 비비적대는 멜로 내용은 전혀 없다. 오히려 절대군주로써 주인공이...


#되었다 #황자가 #환생 #페이지 #판타지 #카카페 #카카오 #속 #소설 #묵종 #막내황자가 #막내 #황제

원문링크 : 소설 속 막내황자가 되었다 - 묵종 : 평점(10/10) // 절대군주 환생물.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