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보스의 구원자가 되었다 - 심씀 : 평점 (1/10) // 씹덕망상충의 극혐과몰입물.


최종 보스의 구원자가 되었다 - 심씀 : 평점 (1/10) // 씹덕망상충의 극혐과몰입물.

극히 취향 타는 씹덕 과몰입 망상충 주인공이 나오는 소설 빙의물. 웹소설의 여성 악역에 과몰입하다가 그 악역이 온갖 악행을 저지르다가 참살당하는걸 보고 눈깔이 뒤집어진 악질 악성독자가 발작하다가 소설 내 등장인물에게 빙의하는 내용. 일단 이런 개씹 망상충 버러지의 마인드를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 현실에 존재하기는 커녕 이미지화조차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웹소설의 악역 여등장인물에 빠져서 과몰입을 한다고? 2D 애니메이션 여자한테 빠져서 다키마쿠라를 사서 들고다니면서 헠헠대는 육수 오타쿠들보다 한 수 더 뜬 변태새끼같은 느낌이다. 가뜩이나 이해되지 않는 변태적인 취향의 악성 독자인 주인공에게 몰입이 전혀 안되는데다가 주인공이 구원하려는 대상인 여성 악역도 매우 별로다. 얘는 설정상 약혼자로부터 버림받고 복수에 눈이 멀어서 악마와의 계약을 위해 민간인을 수천명 학살하고, 인육을 섭취할 정도의 정신나간 미친년이다. 그냥 잘 뒤진거 같은데? 뭐가 문제인지 이해가 안된다. 주인공이 구하려는...


#구원자가 #카카페 #최종 #창작물 #심씀 #시리즈 #소설 #빙의 #보스의 #되었다 #판타지

원문링크 : 최종 보스의 구원자가 되었다 - 심씀 : 평점 (1/10) // 씹덕망상충의 극혐과몰입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