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무형문화재 전수자 고려공예 김용오 대표, 기술집약된 봉안함으로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시상식 5년연속 수상하다.


대전무형문화재 전수자 고려공예 김용오 대표, 기술집약된 봉안함으로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시상식 5년연속 수상하다.

3월의 마지막은 우리나라의 명가명품을 기념하는 행사로 마무리 될 것 같습니다. 지난 24일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1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시상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는데요. 이번 어워드에선 대전 무형문화재 3대 전수자인 고려공예 김용오 대표가 은이 함유된 옻칠 봉안함으로 전통공예 명품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또한, 이번 수상으로 고려공예는 지난 2017년부터 전통공예 부문에서만 5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대전무형문화재 브랜드 고려공예가 수상한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시상식이란?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 19로 인해, 다소 힘에 부치는 시기이기도 하죠.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

대전무형문화재 전수자 고려공예 김용오 대표, 기술집약된 봉안함으로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시상식 5년연속 수상하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대전무형문화재 전수자 고려공예 김용오 대표, 기술집약된 봉안함으로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시상식 5년연속 수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