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켐생명과학, 신약후보 EC-18로 반등 꾀할까 (ft. 주주가치 제고)


엔지켐생명과학, 신약후보 EC-18로 반등 꾀할까 (ft. 주주가치 제고)

copyright 2023 All rights reserved by newsis. 지난달, 북한이 남한을 겨냥한 실제 결행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공중폭발 시연을 진행하면서 북한의 핵 위협은 날이 갈수록 점점 노골화되어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북한은 전술핵 공격임무 수행 절차와 공정을 숙달하기 위한 종합전술훈련을 했을 뿐이라면서도, 800m 상공에서 핵탄두 공중폭발에 성공했다는 대대적인 발표를 했습니다. 이는 설정된 특정 폭발고도에서 정확하게 폭발시킬 수 있도록 한 미사일 탑재 핵탄두부를 제작했다는 의미로도 해석되기에 전문가들의 우려는 이어지고 있습니다. 만일 서울 도심에 핵폭탄이 터지게 되면 적어도 10만명 이상의 사망, 40만명 이상의 부상자가 발생할 수 있기에 북핵 위협의 가시화에 따른 우려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죠. 참고로 그간 핵폭탄 개발과 핵 실험만을 이어오던 북한이 핵탄두 사용을 가정한 공중폭발 훈련에 성공했다고 주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copyright 2023 All...


#EC18 #엔지켐생명과학

원문링크 : 엔지켐생명과학, 신약후보 EC-18로 반등 꾀할까 (ft. 주주가치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