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을 하는 연인들과 이별을 준비하는 연인들의 마지막 처방전 같은 책 "있는 그대로 살아도 괜찮아"


새로운 시작을 하는 연인들과 이별을 준비하는 연인들의 마지막 처방전 같은 책 "있는 그대로 살아도 괜찮아"

나는 SNS에서나 책에서 좋은 구절이 있거나 글귀가 있으면 스마트폰으로 남기는 버릇이 있다. 얼마 전에 이렇게 남겨진 사진들을 보다가 "있는 그대로 살아도 괜찮아" 라는 책 이름이 많이 보이길래 아무 생각 없이 책을 구매해 보았다. 그런데 말이다,,, 애가 있는 유부남인 나에게 책의 내용이 조금 현실적으로 와닿지 않는 내용의 이야기가 많았다. 이별이란 단어가 가진 힘, 작별, 만남과 이별, 사랑의 이유, 사랑에 빠진 아이 등등,,, 에세이 목차 대부분이 연인과의 새로운 시작, 그리고 이별에 대해 가져야 하는 마음가짐과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좋은 글귀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좀 읽다가 이건 아..........

새로운 시작을 하는 연인들과 이별을 준비하는 연인들의 마지막 처방전 같은 책 "있는 그대로 살아도 괜찮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새로운 시작을 하는 연인들과 이별을 준비하는 연인들의 마지막 처방전 같은 책 "있는 그대로 살아도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