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을 적용한 2022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오늘(14일) 발표


네오위즈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을 적용한 2022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오늘(14일) 발표

네오위즈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을 적용한 2022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오늘(14일) 발표했다. 2022년 연간 매출은 2,946억 원, 영업이익 226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3%, 6% 증가했다. 4분기 실적은 매출액 72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3% 감소했다. 연간 매출을 부문별로 살펴보면 PC/콘솔 게임 부문은 1,264억 원으로 전년 대비 1% 증가하며 유사한 수준을 보였다. 모바일 게임 부문은 전년 대비 9% 증가한 1,433억 원을 기록했다. 기타매출은 248억 원으로 534% 성장했다. 지난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500만건을 돌파한 ‘고양이와 스프’는 한국 게임 최초 넷플릭스 입점을 비롯, 3분기 에는 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하는 등 모바일 게임 매출을 견인했고, 웹보드 게임이 규제 완화 효과에 힘입어 안정적인 매출을 보여줬다. 한국 인디게임 최초로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


#4분기 #네오위즈 #발표 #실적 #적용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원문링크 : 네오위즈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을 적용한 2022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오늘(14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