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F PVC VG1 설비자재 신축공장에서 많이 쓰는 이유는? 지금 공개합니다.


DRF PVC VG1 설비자재 신축공장에서 많이 쓰는 이유는? 지금 공개합니다.

"DRF부속 및 PVC VG1 견적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건축/토목/설비자재 현장납품 전문가 (주)제이엠파트너스 김부장 입니다. 강력했던 태풍이 드디어 지나갑니다. 태풍 때문에 많은 건설현장들이 일을 쉬었는데요. 그럼에도 설비자재 문의 및 현장납품은 계속됩니다! 수원시 팔달구 신축공장현장 설비자재납품 PVC VG1, DRF, PVC부속 등 ****설비 사장님께서 진행 중이신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사장님은 DRF부속과 VG1 견적을 물어보셨었습니다. 아무래도 공장이다보니 일반적인 상가나 오피스텔, 주택보다는 PVC배관이 적게 들어갑니다. 그래도 배관관로를 더욱 내구성있게 하고자 VG2대신 VG1 두꺼운 PVC관을 주문하셨습니다. 부속도 DTS본드타입보다 시공성이 높은 DRF를 선택하셨습니다. 예전 DRF부속의 경우, 내부 고무링이 얇게 나와서 누수문제가 종종 생기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22년도부터는 DRF링이 더욱 두껍게 나와서 이런문제가 없습니다. 자...


#DRF #설비자재 #설비배관 #배관자재 #건축배관 #VN직관 #VG2KS #VG2 #VG1KS #VG1 #SDR33 #SDR17 #PVC조임식부속 #PVC부속 #PVC배관 #PVC관 #PVC #DRF부속 #제이엠파트너스

원문링크 : DRF PVC VG1 설비자재 신축공장에서 많이 쓰는 이유는? 지금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