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국내 외 체류지 주소 정보가 없어도 입국이 가능한가요?-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질문 - 국내 외 체류지 주소 정보가 없어도 입국이 가능한가요?-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K-ETA 입니다 :) 오늘 한 고객님께서 저희 홈페이지 이렇게 다급하게 질문을 주셨어요. " 곧 한국 입국 예정인데 아직 한국에 있을 체류지를 못정했어요 ㅠㅠ K-ETA신청이 가능할까요?" 질문자님이 호텔을 예약안하고 입국이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요, 답변은 원칙적으로는 '아니오' 입니다. 왜냐하면 입국시 반드시 필요한 K-ETA를 신청하는데에 국내 체류지 정보를 기입하게 되어있습니다. 필수 입력 사항이지요. 그래서 국내 체류지 정보가 정해져있지 않다면 원칙적으로는 ! K-ETA를 신청하는게 불가능하기 떄문에 K-ETA 를 발급 받으실수 없습니다. "그럼 어떡해요 ㅠㅠ 한국 입국 포기해야하나요? 아직 호텔을 못정했는데 아무데라도 예약해야하나요? " 라고 걱정을 하시죠 ㅠㅠ 대부분의 외국인들은 이 항목에 미리 예약해놓은 호텔주소를 적어서 K-ETA 발급을 받습니다. 만약에 국내에 호텔 외에 머물 수있는 친구나가족, 친지 등의 집이 있다면 그 집주소를 적어 넣으면 되는거구요...


#eta #대한민국입국 #대한민국전자여행허가 #여행비자 #이티에이 #이티에이발급 #이티에이신청 #케이이티에이 #한국 #한국여행 #한국입국 #한국코로나 #대한민국 #국내체류지 #국내주소 #etaapplication #etakorea #keta #korea #koreaeta #korean #koreavisa #southkorea #travel #trip #urgentapplication #호텔주소

원문링크 : 질문 - 국내 외 체류지 주소 정보가 없어도 입국이 가능한가요?-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