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찬스? 11번가 아마존 세일 썸머 블랙프라이데이(11마존, 썸머블프,우주패스 리뷰)


득템찬스? 11번가 아마존 세일 썸머 블랙프라이데이(11마존, 썸머블프,우주패스 리뷰)

안녕하세요. 별걸리뷰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리뷰가 아니라 할인 소식인데요 ! 광고나 홍보가 아닌 해외 직구를 좋아하는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아 가져와봤습니다 ! 이번 할인은 11번가 아마존에서 진행되는데요. 예전엔 아마존 직구를 이용하려면 배대지를 이용하거나 대행 업체에 문의하는 등 번거로운 절차가 많았지만 현재는 11번가를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번가의 자체 구독 프로그램인 우주패스를 이용한다면 무료배송에 할인 쿠폰도 제공 되는데요, 월 구독 금액이 4,900원 임을 감안한다면 월 1회 이상 구매시 본전은 뽑는 셈입니다. 또 우주패스 이용시 콘텐츠 팩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구글ONE 드라이브 용량과 Wavve 이용권 Lite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콘텐츠 팩에 대한 말이 많은데 우주패스에서 제공하는 Wavve 이용권 Lite 는 일반적인 이용권과 달리 다시보기, 실시간 TV 보기가 불가능하며 Wavve 에서 제공하는 정주행 ...


#11마존 #직구할인 #직구 #우주패스 #아마존할인 #아마존직구 #아마존 #썸머블프 #썸머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 #11번가 #할인정보

원문링크 : 득템찬스? 11번가 아마존 세일 썸머 블랙프라이데이(11마존, 썸머블프,우주패스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