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맥세이프 케이스 정품, 가품 비교! (알리익스프레스 맥세이프 케이스, 맥세이프 애니메이션)


아이폰 맥세이프 케이스 정품, 가품 비교! (알리익스프레스 맥세이프 케이스, 맥세이프 애니메이션)

안녕하세요. 별걸리뷰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아이폰 맥세이프 케이스 입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케이스의 경우 애플에서 판매하는 정품과 스마트폰 케이스 회사에서 제작하는 서드파티 제품이 있는데요 알리익스프레스를 구경하던중 정품과 100%동일하다는 제품이 있어 한번 구매 해봤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구매화면 저는 아이폰 12 미니를 사용하고 있어 12미니로 주문하였는데요. 판매자의 판매내역을 보니 거의 전 기종을 판매하고 있는 듯 합니다. 가격은 2만원대로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의 1/3 수준의 가격입니다.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 구매처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는 쿠X 에서 구매를 했었는데요. 사실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는 휴대폰을 바꿀때 구매한거라 구매한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요 가격은 59,000원으로 애플 답게 비싼가격입니다 ^^; 언박싱 패키징 및 구성품 (좌) 가품 맥세이프 케이스 (우)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 먼저 외관비교 입니다. 좌측의 카키색 케이스가 가품, 우측의 흰색 케이스가 ...


#가품멕세이프케이스 #맥세이프 #멕세이프케이스 #실리콘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애플 #정품가품비교 #정품맥세이프케이스 #케이스

원문링크 : 아이폰 맥세이프 케이스 정품, 가품 비교! (알리익스프레스 맥세이프 케이스, 맥세이프 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