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콘덴서 마이크 추천! 레이저 사이렌 미니 리뷰 (게임용, 방송용, Razer seiren mini)


가성비 콘덴서 마이크 추천! 레이저 사이렌 미니 리뷰 (게임용, 방송용, Razer seiren mini)

안녕하세요. 별걸리뷰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Razer사의 사이렌 미니 마이크 제품인데요! 예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때 Rode사의 NT-1 마이크를 사용했었는데요. 11마존을 둘러보던 중 가성비 있는 콘덴서 마이크를 발견하여 구매해봤습니다! 11번가 아마존 구매 페이지 레이저 사이렌 미니 마이크의 경우 국내 최저가 69,000원 선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11마존을 통해 해외직구로 구매하게 된다면 현재 55,85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저는 핫딜이 떴을때 구매하여 이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실 구매가 구매 당시 11마존에서 썸머블프를 진행했었는데요. 구매할만한 제품이 없어 아쉬울 찰나 딱 이 마이크를 발견했습니다! 실 구매가는 40,950원으로 판매가 대비 3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언박싱 외관 및 구성품 패키징 외관 게이밍 장비들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Razer 사의 제품 답게 패키징부터 화려한 형광컬러가 눈에 띕니다. Razer 사는 게이밍 장비계의 ...


#raizer #추천 #유튜브 #사이렌미니 #사이렌 #방송용마이크 #미니 #마이크 #로지텍 #레이저 #게임용마이크 #게이밍마이크 #가성비마이크 #rode #콘덴서마이크

원문링크 : 가성비 콘덴서 마이크 추천! 레이저 사이렌 미니 리뷰 (게임용, 방송용, Razer seiren m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