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거제도 여행 소매물도를 거제도 저구항에서 40분 만에 갈 수 있어요!


겨울 거제도 여행 소매물도를 거제도 저구항에서 40분 만에 갈 수 있어요!

겨울 거제도 여행 소매물도 겨울 거제도 여행의 마지막은 소매물도! 사실 제가 발목 뼈가 금이 갔던 적이 있어서 아직 등산은 조금 무리가 있기에 고민했어요;; 아직도 발목에 과하게 힘을 주면 살짝 아파요. 거제도 장목 맛집 별난횟집에서 맛있는 회를 세트로 즐기고 왔어요! 호텔에서 노곤노곤 낮잠도 퍼질러자고느긋하게 쉬다가 배고파졌어요~여행에 맛있는 음식이 빠지면 섭하죠!... blog.naver.com 근데 어제 별난횟집서 맛있는 회도 먹고 에너지가 뿜뿜하고 있어서 가기로 결정했죠~ 언제 또 거제도를 올 수 있을지 모르니까요~ 상상속의집 아침 전경 상상속의집은 오션뷰 객실이고 일출을 볼 수 있는 곳인데 늦게 일어남ㅠㅠ 좀 더 일찍 일어나서 온전한 일출을 봤어야 했는데 결국 늦게 일어났네요ㅠㅠ 해가 벌써 저만치 올라왔어요~ 오늘도 날씨가 좋을 것 같아서 신났죠! 그런데, 제가 저구항으로 가는 길을 반대 방향으로 잘못 들어서는 바람에 한참 돌아가는 길로 가서 30분 전에 미리 도착하려던 계...


#A코스죽음이지만경치도죽음 #소매물도팡팡 #소매물도여객선 #소매물도 #상상속의집 #배멀미적은코스 #바다백리길 #내발목을잡는내발목 #거제호텔 #거제여행코스 #거제여행 #거제맛집 #거제가볼만한곳 #B코스는짧고굵게힘듬 #저구항

원문링크 : 겨울 거제도 여행 소매물도를 거제도 저구항에서 40분 만에 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