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ZigZag 개발일지 - 2


[Unity] ZigZag 개발일지 - 2

마음으로는 6월에 개발을 끝내고 싶었지만... 이게 또 취미로 하다 보니 마음먹은 만큼 시간을 쓰질 못하네요. 사실 핑계고... 저번 작업( ZigZag 개발일지 - 1) 이후 아예 유니티 자체를 열어보지 않다가... 이대로 가면 또 완성 안하고 흐지부지 될 것 같아서 뭐라도 간단한 거라도 작업하자 라는 생각으로 7월 3일 자기 전에 잠깐 깔짝였네요... 그래서 오늘 작업한건 점수 방식을 기존과 살짝 바꾸는 시험? 과 기존에 녹색 타일만 있던 상태에서 너무 단조로울 것 같아서 특정 타일 개수부터 다른 환경의 타일이 배치되도록 하는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기능만 구현했기에 지금은 초원과 사막 두 가지밖에 없네요. 일단 비교가 되도록 사막? 느낌 나는 타일을 등장시켰지만... 날씨라던가 밤낮이라던가 사계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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