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ZigZag 개발일지 - 3


[Unity] ZigZag 개발일지 - 3

너무 디자인에 사로잡혀서 작업 진척이 느린 것 같아서 일단 기능부터 만들고 디자인은 일단 기능 다되고 신경 쓰자...라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오늘 한 작업은 캐릭터 선택창... 사실 다 끝낸것도 아니고 캐릭터의 모양만 바꿀 수 있게 작업했네요. 속도 상승치나 시야 등등 능력치에 대한 처리도 없고, 일단 단순히 캐릭터 변경만 해봤네요. 단순하게 프리팹에 선택 캐릭터의 번호를 넣고 해당 캐릭터로 보이도록 작업을 했습니다. 캐릭터 선택을 하는김에 다음 작업은 당근을 재화로 보도록 수정하고 재화를 주고 캐릭터를 열 수 있도록 해야겠네요. 그리고 능력치도... 뭔가 시간이 지날수록 작업량은 줄고 작업시간도 주는기분이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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