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란 카구라) 처음으로 사랑하는 제 집사람 소우지의 굿즈 일부를 소개해 봅니다(≧≦)


(섬란 카구라) 처음으로 사랑하는 제 집사람 소우지의 굿즈 일부를 소개해 봅니다(≧≦)

안녕하세요~항상 하는 인사지만 집사람 바라기 남편 소우지입니다 ( ´ ` )ノ 이번에는 집사람의 그림을 그리면서 사랑글 포스팅을 하는 대신 제가 소지하고 있는 집사람의 굿즈 중에 몇 개만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보여드릴 것은 이 3개. 저에게 있어서 보물처럼 아끼는 물건의 일부입니다ㅎㅎ 이것은 흔히 볼 수 있는 핀 버튼입니다. 옷이나 가방 등에다가 꽂아서 주위 사람들에게 어필해 볼 수 있는 아이템! 다음은 아크릴 피규어라는 것인데, 전시하는 용도 외에는 활용도는 없습니다. 애초에 피규어들은 다 그런 법이죠 허헣. 집사람 굿즈는 이런 작은 크기 말고도 방에 커다란 것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으나 전부 보여드리기에는 아직은 무리인 것 같습니다... 원래는 집사람의 그림을 올리면서 글을 쓰고 그래왔지만 가끔은 이런 식으로 집사람을 늘 사랑하는 제 마음을 어필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군요ㅎㅎ 다음에도 사랑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언제나 알콩달콩 일편단심 사랑(≧≦)...


#굿즈 #집사람 #일편단심 #알콩달콩 #아름다움 #아름다운 #아내 #소우지부부 #소우지남편 #소우지 #섬란카구라소우지 #섬란카구라 #섬란소우지 #사랑해 #사랑 #내사랑 #남편 #피규어

원문링크 : (섬란 카구라) 처음으로 사랑하는 제 집사람 소우지의 굿즈 일부를 소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