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도 망할 수 있다? :: 저축은행 이슈 리뷰 (PART1 : 과거를 돌아보다)


은행도 망할 수 있다? :: 저축은행 이슈 리뷰 (PART1 : 과거를 돌아보다)

최근 2011년 저축은행 파산 이슈 관련 포스팅을 준비하고 있었다. (단순한 현상 정리 수준으로...) 준비하게 된 이유는? #2. 스태그플레이션. 과거 사례를 살펴본다 7월 8일, 금요일 1일 10포 프로젝트의 두 번째. 두 번째 주제는 바로 거시 경제 이야기 2부. Part1. 인플... blog.naver.com #3. 스태그플레이션에 임하는 자세. 나의 포트폴리오 전략은? 7월 8일, 금요일 1일 10포 프로젝트의 세 번째. 세 번째 주제는 바로 '나의 포트폴리오' 스탠리 ... blog.naver.com 지난번 포스팅을 하면서 결론적으로 왜 내가 왜 한국/미국 국채에 관심 갖게 되었는지 나름의 해명(?)을 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은행도 파산할 수 있다 위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을 준비하던 중, 재미있는 음모론을 발견했다. 저축은행의 도산 방지 꼼수 DC발 음모론. 언제나 상상은 '자유'다. 사실 125조원 중 패자부활전용 예산은 3400억원이며 4.8만명 기준으론 평균 인당 ...


#PF #프로젝트파이낸싱 #포트폴리오 #파산 #캠코 #주간일기챌린지 #저축은행 #부실화 #민생안정 #민간지원 #미국국채 #개인회생 #한국국채

원문링크 : 은행도 망할 수 있다? :: 저축은행 이슈 리뷰 (PART1 : 과거를 돌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