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 작품전 No.010 & No.011 :: 손가락으로도 그림을 잘 그려요 (feat. 아이폰 메모장)


딸아이 작품전 No.010 & No.011 :: 손가락으로도 그림을 잘 그려요 (feat. 아이폰 메모장)

병원에서 진료를 기다리면서 심심해진 아이는 저에게 그림이 그리고 싶다고 합니다. 급하게 병원을 찾았던 터라 놀 거리가 없어서 저는 제 휴대폰의 메모장을 켜서 건넸습니다. 그리고 딸내미는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네요. No.010 : 빨간 드레스의 곰돌이 빨간 드레스를 입은 곰돌이입니다. 뭔가 빨간색을 기기괴괴 하게 칠해놔서 무서워 보이긴 하지만... 그런 의도는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No.011 : 행복한 우리 집 이번에는 집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하나의 문과 두 개의 창문 그리고 문고 연결된 길. 그리고 길 옆에 서있는 여자아이. 그리고 한편의 나무. 이거로 그림 심리하시는 분들은 제 딸내미의 심리 상태를 추정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게 하는 약간 전형적인 그런 집 그림이었습니다. #딸내미 #딸아이 #작품전 #미술 #그림그리기 #아이폰 #메모장 #손가락 #그림 #곰돌이 #드레스 #나의집 #그림심리...


#곰돌이 #아이폰 #손가락 #미술 #메모장 #딸아이 #딸내미 #드레스 #나의집 #그림심리 #그림그리기 #그림 #작품전

원문링크 : 딸아이 작품전 No.010 & No.011 :: 손가락으로도 그림을 잘 그려요 (feat. 아이폰 메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