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C 앞둔 One of those days (w. 김현석의 월스트리트 나우)


FOMC 앞둔 One of those days (w. 김현석의 월스트리트 나우)

새로운 물결이 오면서, 정말 M7 회사들 조차도 그 흐름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춘추전국시대를 만들고자 하는 느낌이 강하네요. 애플, 구글... 그 와중에 인플레이션은 좀처럼 잡히지 않는 모습이 보이면서 채권 금리는 또다시 급등..... 저를 포함한 많은 채권 투자자들은 당분간 씁쓸함을 가져야지 싶습니다. 한편, GTC에서 엔비디아가 축포를 쏠 것으로 기대했고, 실제로도 엄청난 숫자를 보여줬지만, 시장은 이미 반영이라도 했다는 듯, 시쿤둥.... 더 놀라운 것을 들고 오라는 느낌이네요. 덕분에 엔비디아 주가도 잠잠.. 그나마 다행인 점은 주가가 빠지지 않고 횡보... 시간 죽이기를 하면서 조정을 마치려는 점이죠. 그러다 보니, 하방 투자 종목들의 가격은 빠지고 뭐 그런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저도 지금 쌍두마차 종목들이 주춤하고, 원자재도 주춤한데.. 지수는 오르고(?) 채권 금리도 오르니 오늘은 진짜 자산이 녹았네요. 솜사탕 같은 하루였습니다. One of thoese days라는 ...


#김현석의월스트리트나우 #모닝브리핑 #시장리뷰 #주식 #채권 #투자전략

원문링크 : FOMC 앞둔 One of those days (w. 김현석의 월스트리트 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