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된 스트리트 파이터 6, "대전 격투 맞아? GTA인줄 알았네"


드디어 공개된 스트리트 파이터 6, "대전 격투 맞아? GTA인줄 알았네"

드디어 공개된 스트리트 파이터 6, "대전 격투 맞아? GTA인줄 알았네" 소니가 자사의 신작 게임을 알리는 '스테이트오브플레이' 유튜브 방송을 통해 3일 '스트리트 파이터 6' 신작을 공개했다. 이번에 소니가 공개한 '스트리트 파이터 6' 티저 영상에 game.donga.com 소니가 자사의 신작 게임을 알리는 '스테이트오브플레이' 유튜브 방송을 통해 3일 '스트리트 파이터 6' 신작을 공개했다. 이번에 소니가 공개한 '스트리트 파이터 6' 티저 영상에는 '스트리트 파이터 2' 시절부터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주인공 캐릭터 류와 춘리 를 비롯하여 신규 캐릭터 루크, 제이미의 대전 영상이 공개됐다. 오픈월드 형태로 꾸며진 멀티 플레이 형식의 로비. 하지만 정작 게임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글로벌 인기 오픈월드 게임 'GTA'과 같은 멀티플레이 전용 로비로 보이는 도심의 모습이었다. 그동안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는 대전 격투 게임의 규격 안에서 서로 대전하는 형태로만 꾸며졌...


#스트리트 #스트리트파이터6 #캡콤

원문링크 : 드디어 공개된 스트리트 파이터 6, "대전 격투 맞아? GTA인줄 알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