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는 웹용 Photoshop을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Adobe는 웹용 Photoshop을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현재 캐나다에서 프리미엄 버전을 테스트 중입니다. Illustration by Alex Castro / The Verge Adobe는 웹에서 Photoshop의 무료 버전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더 많은 사용자에게 앱을 소개하기 위해 모든 사람에게 서비스를 공개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현재 사용자가 무료 Adobe 계정을 통해 웹에서 Photoshop에 액세스할 수 있는 캐나다에서 무료 버전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Adobe는 이 서비스를 "프리미엄"이라고 설명하고 결국 유료 가입자에게만 제공되는 일부 기능을 차단할 계획입니다. Adobe가 Photoshop의 핵심 기능으로 간주하는 작업을 수행하기에 충분한 도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obe의 디지털 이미지 담당 부사장인 Maria Yap은 "[Photoshop]을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보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 쉽게 [Photoshop]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Photoshop on the web. I...


#Adobe #색상 #서비스 #이미지 #일부 #작업 #편집 #필터 #핵심 #현재 #사진 #사용자 #사용 #Photoshop #가지 #기능 #도구 #동안 #모바일 #무료 #문서 #버전 #회사

원문링크 : Adobe는 웹용 Photoshop을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