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들은 패치되지 않은 "DogWalk" Microsoft Windows 취약점에 대해 경고합니다.


연구원들은 패치되지 않은 "DogWalk" Microsoft Windows 취약점에 대해 경고합니다.

Follina 결함이 계속 악용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MSDT(Microsoft 지원 진단 도구)의 새로운 Windows 제로데이 취약점에 대한 비공식 보안 패치가 제공되었습니다. DogWalk라고 하는 이 문제 는 잠재적인 대상이 진단 구성 파일이 포함된 특수하게 조작된 ".diagcab" 아카이브 파일을 열 때 악의적인 실행 파일을 Windows 시작 폴더에 숨길 때 악용될 수 있는 경로 탐색 결함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피해자가 재시작 후 시스템에 로그인할 때 페이로드가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이 취약점은 Windows 7 및 Server Server 2008부터 최신 릴리스까지 모든 Windows 버전에 영향을 미칩니다. DogWalk는 Microsoft가 문제를 인정하고 보안 문제가 아닌 것으로 간주한 후 2020년 1월 보안 연구원 Imre Rad에 의해 처음 공개 되었습니다. 당시 기술 거물은 "그런 방식으로 코드를 실행할 수 있지만 기술적으로 '실행 파일'이 아닌...


#HTML #아카이브 #액세스 #진단 #초기 #취약점 #코드 #파일 #페이로드 #실행 #보안 #Outlook #QBot #Windows #결함 #대한 #맬웨어 #문서 #문제 #회사

원문링크 : 연구원들은 패치되지 않은 "DogWalk" Microsoft Windows 취약점에 대해 경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