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분해·충격흡수하는 인조잔디.. 웰니스 "잔디에선 안전하게 뛰놀아야 한다"


미세먼지 분해·충격흡수하는 인조잔디.. 웰니스 "잔디에선 안전하게 뛰놀아야 한다"

미세먼지 분해·충격흡수하는 인조잔디.. 웰니스 "잔디에선 안전하게 뛰놀아야 한다" [IT동아 정연호 기자]“숨을 쉬기만 해도 건강이 나빠진다”현대인의 일상은 이렇게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을 하거나, 창문을 열어놓는 것도 고민이 필요한 it.donga.com [IT동아 정연호 기자] “숨을 쉬기만 해도 건강이 나빠진다” 현대인의 일상은 이렇게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을 하거나, 창문을 열어놓는 것도 고민이 필요한 ‘어려운 선택’이 됐다. 날씨가 화창하다고 해도 실외에서 안전한 건 아니다. 어딘가에 쌓여 있는 미세먼지를 흡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미세먼지는 단기 노출될 땐 천식 발작, 급성기관지염, 부정맥 등 기존 질환이 악화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는 심혈관질환, 호흡기질환 및 폐암과 같은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임산부의 경우 미세먼지는 태아 성장과 발달, 조산에도 영향을 준다. 영유아·어린이는 폐가 다 발 달하지 않아 미성숙하고, 숨을 더...


#미세먼지 #웰니스 #인조잔디 #인조잔디시공 #인터뷰 #잔디 #잔디시공 #충진재

원문링크 : 미세먼지 분해·충격흡수하는 인조잔디.. 웰니스 "잔디에선 안전하게 뛰놀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