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덮어씌우는 윈도우 11 암호화 오류 대책은 "PC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데이터 덮어씌우는 윈도우 11 암호화 오류 대책은 "PC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데이터 덮어씌우는 윈도우 11 암호화 오류 대책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11에 비트로커를 사용하는 암호화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덮어 씌우는 등 특정 좋건에서 데이터 손상을 일으키는 오류가 있다고 밝혔다. 수정 픽스가 있기는 하지만 1개월가량 성능을 늦춘다는 점에서 우려가 된다.이번에 밝혀진 오류에서 문제가 되는 것은 아마도 일반 사용자에게는 매우 낯설 2가지로, AES XEX 기반 조정된 코드북 모드 및 암호문 도난, 그리고 AES와 갈로이스/카운터 모드(CGM)(AES-GCM)다. PC 관련 매체 www.itworld.co.kr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11에 비트로커를 사용하는 암호화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덮어 씌우는 등 특정 좋건에서 데이터 손상을 일으 키는 오류가 있다고 밝혔다. 수정 픽스가 있기는 하지만 1개월가량 성능을 늦춘다는 점에서 우려가 된다. 이번에 밝혀진 오류에서 문제가 되는 것은 아마도 일반 사용자에게는 매우 낯설 2가지로, AES XEX 기반 조정된 코드북 모드 ...


#TPM #비트로커 #암호화 #윈도우10프로 #윈도우11 #윈도우11프로

원문링크 : 데이터 덮어씌우는 윈도우 11 암호화 오류 대책은 "PC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