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22H2: Microsoft는 여러가지 새로운 작업표시줄 애니메이션을 비밀리에 테스트 중입니다.


Windows 11 22H2: Microsoft는 여러가지 새로운 작업표시줄 애니메이션을 비밀리에 테스트 중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디자인을 한 번에 테스트하는 경향이 있으며, 회사에서 비밀리에 작업 표시줄에 대한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작업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Windows 11 버전 22H2 이상에서 Microsoft는 작업 표시줄에 대해 다른 새로운 로딩 애니메이션을 테스트하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은 모두 디자인이 다르지만 동일합니다. 아이콘이 로드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애니메이션이 바탕 화면에 나타납니다. 아래 GIF와 같이 새로운 애니메이션은 새로운 "확대" 효과를 제공합니다. 확대 효과는 작업 표시줄의 아이콘 크기를 확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새로운 애니메이션은 작업 표시줄 아이콘이 아래쪽에서 날아가는 기존 플라이업 애니메이션을 대체합니다. 이것이 미묘한 변화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지만 이전 변형과 새로운 변형을 면밀히 비교하면 눈에 띕니다. 우리는 Microsoft가 어떤 애니메이션으로 정착할지 또는 이러한 실험 중 하나라도 성공할지 모릅니다. M...


#Microsoft #확대 #현재 #작업표시줄 #위치 #애니메이션 #아이콘 #시작 #메뉴 #디자인 #기능 #Windows11 #회사

원문링크 : Windows 11 22H2: Microsoft는 여러가지 새로운 작업표시줄 애니메이션을 비밀리에 테스트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