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22H2 버그: 다른 앱을 사용할 때 파일 탐색기가 임의로 열립니다.


Windows 11 22H2 버그: 다른 앱을 사용할 때 파일 탐색기가 임의로 열립니다.

두 개의 탭이 있는 파일 탐색기 창 Windows 11의 가장 많이 요청된 기능인 '파일 탐색기의 탭'은 최신 프로덕션 빌드(22H2)를 실행하는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 22H2 는 수많은 멋진 기능을 갖춘 OS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이지만 특히 파일 탐색기를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탭이 분명히 주요 기능입니다. 파일 탐색기의 탭을 사용하면 하나의 창에서 여러 파일을 관리할 수 있으며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 2022 업데이트가 설치되어 있으면 탭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작업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미 활성화되어 있으며 Microsoft에서는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탭 표시줄에서 더하기 아이콘 바로 가기를 클릭하여 하나의 파일 탐색기 창에서 새 탭을 열 수 있습니다. Windows + E 키보드 단축키를 누를 수도 있습니다. 보다?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파일 탐색기 탭 ...


#Microsoft #피드백 #포커스 #파일탐색기 #통합 #최신 #작업 #수정 #사항 #사용자 #빌드 #버그 #단축키 #기능 #게시물 #Windows11 #허브

원문링크 : Windows 11 22H2 버그: 다른 앱을 사용할 때 파일 탐색기가 임의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