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AI 어시스턴트 ‘빅스비’에 맞춤형 기능 강화...“나만의 호출어 만들기 추가”


삼성전자, AI 어시스턴트 ‘빅스비’에 맞춤형 기능 강화...“나만의 호출어 만들기 추가”

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 어시스턴트 ‘빅스비(Bixby)’에 개인 맞춤형 기능을 강화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2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 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만의 음성 만들기’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 기능은 통화 중 음성을 문자로 변환하거나, 문자를 음성으로 변환해주는 ‘텍스트로 전화 받기’ 기능을 사용할 때 활용할 수 있다. ‘텍스트로 전화 받기’는 수신자가 전화를 받기 어려운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발신자가 말하는 내용은 수신자에게 ‘텍스 트’로 전달되고, 수신자가 텍스트로 입력한 내용은 발신자에게 ‘음성’으로 전달된다. 이 때 사용자(수신자)가 ‘나만의 음성 만들기’를 통해 본인 목소리를 사전에 설정해 놓으면, 텍스트로 입력한 내용이 자신의 목소리로 변환되어 발신자에게 전달된다. 자신의 목소리를 사전 설정하는 방법은 ‘통화 설정’의 ‘언어 및 음성 설정’에서 ‘음성 추가’를 선택한 후, ‘나만의 음성 만들기’ 기능을 선 택하...


#기능 #통화 #인공지능 #음성 #업데이트 #삼성전자 #사전 #빅스비 #목소리 #내용 #호출어

원문링크 : 삼성전자, AI 어시스턴트 ‘빅스비’에 맞춤형 기능 강화...“나만의 호출어 만들기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