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포스트: Bennet Ng의 소프트웨어 볼륨 제어/관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또한 리샘플링 옵션, 실제 피크 등에 대한 토론...) 【번】


게스트 포스트: Bennet Ng의 소프트웨어 볼륨 제어/관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또한 리샘플링 옵션, 실제 피크 등에 대한 토론...) 【번】

게스트 포스트: Bennet Ng의 소프트웨어 볼륨 제어/관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또한 리샘플링 옵션, 실제 피크 등에 대한 토론...) Archimago로부터 볼륨 컨트롤에 대한 글을 써 달라는 초대를 받았습니다. 이상적인 게인 스테이지를 달성하기 위해 디지털 및 아날로그 볼륨 컨트롤이 공존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기사는 주로 PCM 디지털 볼륨 컨트롤에 관한 것입니다. 디지털 볼륨 제어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기본적인 결론은 재생 장치의 비트 심도가 파일 소스보다 높으면 재생 장치의 비트 심도 제한에 도달할 때까지 파일의 볼륨을 무손실로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상적인 24비트 장치에서는 1비트의 동적 범위가 약 6dB이므로(비트 심도 및 동적 범위의 정확한 공식은 6.02* n- 비트 + 1.76 ). 그러나 어떤 DAC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최신 DAC는 실제로 "단지" 아날로그 출력에서 약 21비트의 동적 범위를 갖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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