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누나 만나기 (feat. 직접 포장한 과일 상자만들어 선물하기)


남자친구 누나 만나기 (feat. 직접 포장한 과일 상자만들어 선물하기)

2022. 01.02(Sun) 어제 남자친구네 부모님을 뵙고 오늘은 남자친구 누나 식구들을 만났다.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기왕 보는거 한번에 다 하는거야~~~ 끝나고 나니 긴장이 확 풀려서 엄청 졸리지만 오늘도 기록 남겨두고 자야지 누님과 남편분 이렇게 두분과 함께 짝꿍네 집에서 만났다. 짝꿍과 집 근처 초밥을 포장하고 디저트로 먹을 크로플까지 포장한 후 지하철역에서 만나서 집으로 같이 들어왔다. 또 만나기 직전에 미친듯이 긴장해서.. 손 주위를 엄청 뜯어댔다. 긴장하면 하는 버릇 어제 부모님 만나느라 긴장많이 했을텐데 고생했다, 만나서 반갑다 등 가벼운 인사를 나누고 포장해 온 초밥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눠갔다. 디저트로는 핑크버터에서 사온 크로플과 커피랑 돌배차와 함께 먹었다. 크로플 누나분께서 선물해주신 레몬파운드 케이크는 꺼내보지 못했다... 맛있을 것 같은데 ㅎㅎ 한스 레몬파운드 가족들과 여기저기 여행다닌 이야기, 누나분 결혼 전 인사드린 에피소드 등 나에게 불편할만한 질문은...



원문링크 : 남자친구 누나 만나기 (feat. 직접 포장한 과일 상자만들어 선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