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ep.01 제주렌트카,낯선하루게스트하우스,(제주동쪽 2박3일)


제주 여행 ep.01  제주렌트카,낯선하루게스트하우스,(제주동쪽 2박3일)

무계획으로 떠나다. (feat.제주도게스트하우스) 나는 생각 없이 당장 떠나고 싶은 마음에 5박 6일로 여행을 생각하고 제주도행 비행기 항공권을 구입했다. 그리곤 바로 렌터카를 빌려 여행하고 싶어 알아보기 시작했다. 카모라는 앱을 통해 렌터카 할인을 받아 렌트를 완료했다. 그곳은 제주공항 렌터카라는 곳이었다. 렌터카를 빌리기 전 차종을 생각했는데 이런저런 것을 제외한 경비를 생각했을 때 전기차가 효율적으로 판단되어 전기차로 렌트했다. 제주도는 전기차 충전소 인프라가 잘 되어있어 크게 걱정되지 않은 점이 선택에 더 많은 작용이 되긴 했다. p.s 나는 선택 장애가 종종 있어 그냥 빠르게 선택했다? 제주렌트카 본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문로 8 렌터카 하우스에 도착해 보니 차량이 깨끗하게 청소되어 대기 중~ 외부 확인하고 바로 목적지 없이 출발~~~ Previous image Next image 목적지 없이 달리다가 맞이한 함덕해수욕장에 잠깐 들러본다.저녁이 되는 시점이라 바닷바람이 ...


#렌트카 #제주맛집 #제주도여행 #제주도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 #제주 #일몰 #비행기 #바닷가 #함덕해수욕장

원문링크 : 제주 여행 ep.01 제주렌트카,낯선하루게스트하우스,(제주동쪽 2박3일)